water의 버그를 잡았다.
굉장히 많은 버그들이 있었는데 그 중 Reverie의 customCollider가 position을 integer로만 바꿔서 물결이 매우 이상해 진 버그가 있었다. 여기에는 버그의 버그로 해당 기능을 추가한 나에게는 버그가 나지 않고 있다가 컴퓨터를 껏다키니 나타나서 언제 버그가 나타났는지 어떤 것이 버그를 일으키는지 알아나는데 약간 시간이 걸렸다. 때문에 water 전용 customCollider를 따로 만들기로 했다.
이로서 water가 꽤 많이 제작되었다.
water를 계속 개발해도 작업이 완료되지 않아 짜증나긴 하지만 이전에 뭘 해야할지 모르는 것보단 계속 할 거리가 있는 것은 좋다. water를 처음 작업할 때는 가볍게 시작했는데 꽤 장기작업이 되고 있다.
'일기 > Reverie 작업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930 (0) | 2023.09.30 |
---|---|
20230927 (0) | 2023.09.27 |
20230925 water ripples (0) | 2023.09.25 |
20230924 물 (0) | 2023.09.24 |
20230922 (0) | 2023.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