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 작업
정신차리고 보니 또 작업일지 쓰는 것을 까먹었다.
전경관련해서 기존 water shader graph 를 개선해서 새로운 shader graph 를 만들었다. 전경을 잘 렌더링 해 줄 뿐 아니라 기존 빛 안의 물체의 색을 일일히 지정해 줘야 했던 것과 달리 어떤 색의 물체든 자동으로 빛 효과를 부여해 준다.
앞으로는 각 테마에 맞는 타일을 작업하고 배치해서 예쁘게 까는 법을 알아 볼 것이다.
전경 작업
정신차리고 보니 또 작업일지 쓰는 것을 까먹었다.
전경관련해서 기존 water shader graph 를 개선해서 새로운 shader graph 를 만들었다. 전경을 잘 렌더링 해 줄 뿐 아니라 기존 빛 안의 물체의 색을 일일히 지정해 줘야 했던 것과 달리 어떤 색의 물체든 자동으로 빛 효과를 부여해 준다.
앞으로는 각 테마에 맞는 타일을 작업하고 배치해서 예쁘게 까는 법을 알아 볼 것이다.